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0,000원으로 커버리지 개시
- 2019년 예상 EPS 1,283원에 Target PER 16배 적용. 피어 그룹으로는 뷰티케어, 의료 기기, 홈쇼핑 채널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판매 업체들 선정. 이유는 1) 의료기기 및 뷰티케어 관련 제품, 2) 건강 및 뷰티에 대한 소비자 관심 확대로 관련 시장 성장에 따른 수혜 가능, 3) 홈쇼핑을 통한 건강, 뷰티 관련 B2C 제품 판매하기 때문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외 신규 제품 추가로 B2C 제품 라인업 다각화
-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는 5월부터 홈쇼핑 판매 시작. 판매 이후 회당 매출 4~6 억원 수준의 안정적인 매출 기록 중. 3분기부터는 온기로 매출 반영되고, 하반기 내 기 존 GS홈쇼핑 단독에서 CJ 채널 확대도 기대
- 회당 매출액 보수적으로 4억원 가정 시 오페라 미룩스의 하반기 매출액은 116억원으 로 상반기 대비 203%의 고성장 예상
- 코골이, 수면무호흡 완화 의료기기 ‘SNOR STOP’, 페이스 리프팅 뷰티 제품인 ‘WF페 이스피트니스’의 홈쇼핑 방송 재개도 이어질 예정. SNOR STOP은 6월 마지막 주부터 판매 재개될 예정. 기존 보다 다소 낮은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췄고, 1분기 홈쇼핑 회당 매출액 평균 4억원 수준을 기록했던 만큼 판매 재개 시 안정적 매출 기여 가능
- WF페이스피트니스 제품도 7월초 홈쇼핑 판매 재개 기대. B2C 제품 라인업 다각화, 홈쇼핑 판매 확대로 2019년 B2C 제품 매출액 전년 대비 366% 증가한 397억원 예상
신규 사업 비디오 커머스 모멘텀 보유
- 신설 법인 ‘HEY COMM.ON’을 설립해 신규 사업 비디오 커머스 추진 예정. 미디어 커머스 업체인 블랭크 코퍼레이션 마케팅 담당 인력 및 홈쇼핑 쇼호스트 출신들이 사업 진행 중. 관련 사업을 성공 시킨 레퍼런스 및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지티지웰니스의 뷰티 제품과 시너지 효과 기대
2019년 영업이익 84억원(흑전)으로 확실한 턴어라운드 전망
-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 판매 시작, B2C 의료기기, 뷰티 제품 라인업 다각화로 B2C 제품 분기별 매출액 확대될 예정(2Q19 53억원, 3Q19 136억원, 4Q19 155억원)
- 수익성 좋은 B2C 제품 매출 비중 확대로 2019년 영업이익률 15.8%(흑전)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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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 2 분기 기점으로 분기별 판매 확대 전망
지티지웰니스의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는 5월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세트 가격(얼굴+목)이 40만원 후반대로 100만원을 상회하는 주요 경쟁 제품 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져 판매가 확대되는 중이다. 판매 이후 회당 매출이 4~6억원 수준으로 안정 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3분기부터는 온기로 매출이 반영되고, 하반기 내 기존 GS홈 쇼핑 단독에서 CJ로 채널 확대가 기대되는 만큼 확실한 성장이 기대된다. 회당 매출액 을 보수적으로 4억원으로 가정할 시 오페라 미룩스의 하반기 매출액은 116억원으로 상 반기 대비 203%의 고성장이 예상된다.
SNOR STOP, WF 제품 판매 재개로 B2C 뷰티 제품 라인업 다각화
판매 호조를 보이는 ‘오페라 미룩스’ LED 마스크에 이어 코골이, 수면무호흡 완화 의료 기기인 ‘SNOR STOP’, 페이스 리프팅 뷰티 제품인 ‘WF페이스피트니스’의 홈쇼핑 방송 재개도 이어질 예정이다. SNOR STOP은 4월 이후 제품 리뉴얼을 위해 홈쇼핑 판매가 일시 중단됐다. 6월 마지막주부터 판매가 재개될 예정이다. 기존 보다 다소 낮은 가격으 로 경쟁력을 갖췄고, 1분기에 홈쇼핑 회당 매출액 평균 4억원 수준을 기록했던 만큼 판 매 재개시 안정적 매출 기여가 예상된다. WF페이스피트니스 제품은 7월초부터 홈쇼핑 판매 재개가 기대된다. 지난 5월 첫방 송 이후 효율적 판매를 위한 재정비 작업을 거쳤다. 홈쇼핑 판매 재개로 하반기 이후 신규 매출이 기대된다. B2C 제품 라인업 다각화, 홈쇼핑 판매 확대로 2019년 B2C 제품 매출액은 전년 대비 366% 증가한 397억원이 예상된다.
신규 사업 비디오 커머스 모멘텀 보유
신설 법인인 ‘HEY COMM.ON’을 설립해 신규 사업인 비디오 커머스를 추진할 예정이 다. 미디어 커머스 업체인 블랭크 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 인력 및 홈쇼핑 쇼호스트 출신들로 법인이 구성돼 사업을 진행 중이다. 미디어 커머스 업계 특성상 핵심 인력 및 네트워크가 중요하다. 과거 사업을 성공 시킨 레퍼런스와 마케팅에 특화된 역량을 바탕 으로 지티지웰니스의 뷰티 제품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2019년 영업이익 84억원(흑전)으로 확실한 턴어라운드 전망 2019년 매출액 533억원(+148% YoY), 영업이익 84억원(흑전)이 전망된다. LED 마스크 ‘오페라 미룩스’의 판매 시작, B2C 의료기기, 뷰티 제품 라인업 다각화로 B2C 제품의 분기별 매출액이 확대될 예정(2Q19 53억원, 3Q19 136억원, 4Q19 155억원)이다. 2019 년 B2C 제품 매출액은 397억원(+366% YoY)이 기대된다. 수익성이 좋은 B2C 제품 매 출 비중 확대로 2019년 영업이익률은 15.8%(흑전)이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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