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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투자정보 📊

<F&F 종목분석> 3분기 강한 실적 모멘텀, 4분기에 더 강해진다

 

- 다수의 증권사 리포트가 투자의견 BUY와 목표주가 120,000원(12개월 Forward P/E 16배)을 유지

- 의류, 모자에 이어 신발 매출이 실적 개선에 크게 기여

- Tmall 매출도 9월 들어 큰 폭의 증가 추세를 보이는 등 향후 중국 사업 실적 반영으로 긍정적인 주가 흐름 전망

 


 

3Q19 Preview: 기저부담 거뜬히 넘어서는 매우 양호한 실적 예상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컨센서스 : 각각 1,770억원(+27%, yoy), 248억원(+44%, yoy)으로 추정. 

 

 

 

[디스커버리 : 의류, 신발]

 

- 매출성장률 +11% 예상, 3분기 신발 판매량은 3만-4만 켤레로 추정(대략 1Q 2만, 2Q 5만 켤레).

- 9월 F/W 신상품 판매를 앞두고 3분기 신발 판매는 2 분기 보다 주춤했으나 디스커버리 전체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보임. 

- 전반적으로 양호한 성장세를 이어갔다고 판단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102360301

 

플리스 또는 후리스?…올겨울 대세 '뽀글이 점퍼'

디스커버리는 롱패딩으로 단번에 떴다. ‘레스터’ 패딩은 불티나게 팔렸다. 2017년 국내 패딩 판매량과 매출 모두 업계 1위였다. 그러나 롱패딩 인기는 오래가지 못했다. 지난해 겨울이 따뜻했기 때문이다. 디스커버리는 올 가을·겨울 롱패딩의 공백을 메워줄 품목으로 ‘플리스(fleece)’를 내세웠다. 23일 신제품 공개행사에서 “올해 플리스 30만 벌을 판매하겠다”고 발표했다. 올해 플리스가 패션업계에 ‘핫’한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뽀글뽀글한 양털 같은

www.hankyung.com

 

http://www.ef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410

 

"올 겨울 패션 트랜드는 '플리스'"…의류업계, F/W시즌 다양한 제품 출시 - 파이낸셜신문

최근 중장년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패딩조끼\'와 \'플리스\'가 \'유니폼\'이라고 할 만큼 입고 다니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다. 이른바 \'아재 패션\'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인 셈이다.그러나, 최근에는 플리...

www.efnews.co.kr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5554

 

2019년 디자인·가격·성능 갖춘 ‘에인트크랙 후리스’ 열풍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후리스 정식명칭인 플리스(FLEECE)는 양털을 뜻한다. 현재 유행하는 대부분 후리스는 양털이 아닌 폴리에스터와 아크릴이 혼합된 직물로 돼 있다. 보기에 양털처럼 부드러워 보이면서 독특한 외관 때문에 일명 ‘...

www.e2news.com

 

http://www.fetv.co.kr/news/article.html?no=35905

 

‘실검 등장’ 디스커버리 후리스 무엇? 셀럽들이 픽(pick)한 대세템

[FETV=김윤섭 기자]지난 2일과 3일 이틀 연속 포털 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실검) 상단에 자리하며 화제를 모았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가 셀럽들의 SNS에 등장하면서 대세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과 랩퍼 짱유의 SNS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후리스가 등장하며 또 한번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후

www.fetv.co.kr

 

 

[MLB : 모자, 신발] 

- 지난해 2분기부터 면세점 매출이 크게 증가하면서 2-3분기는 고성장의 기저 부담이 있음에도 불구, 3분기에도 고 무적인 매출 성장률(+50% yoy)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

- MLB 신발 판매량이 1분 기 약 5만, 2분기 12만 켤레로 증가하였는데 3분기에도 2분기 못지 않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것으로 보여 MLB 어글리 슈즈 인기가 여전한 것을 확인

 

영업이익 측면에서 높은 매출 성장률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 특히 신발 품목이 새롭게 추가되고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이 부분에서 마진 개선 추가 견인. 신발은 기존에 없었던 품목으로 동사 브랜드의 노후화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는데 효과적이며, 판매량이 증가할수록 마진 개선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음. 이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대비 44% 이상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OPM +170bps 이상 개선 전망) 

 

 

4분기 실적 모멘텀 더 강해진다

- 6월 18일부터 Tmall에서 MLB 브랜드 정식 판매 시작.

- Tmall 판매는 이제 시작 단계 로 3분기 실적에는 거의 반영되지 않았지만 향후 실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

- Tmall에서 판매하는 동사의 주요 품목들이 9월 들어 7-8월 판매량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파악

- 동사는 올해 12월, 상하이와 베이징에 각 각 오프라인 매장 1개씩, 총 2개를 오픈 할 계획임. 오프라인 매장은 판매 추이를 보며 내년 출점 계획을 세울 예정으로 무리한 투자는 없을 것으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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