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정보 📊

<제이콘텐트리> 2개 분기 연속 실적 서프라이즈 / 주식투자 / 종목분석

 

 

#제이콘텐트리

#여의도정보통

http://bit.ly/2K5Ao4j

 

💯여의도정보통📈

🔺실시간 증권가 투자정보 찌라시🔺

t.me

 

목표주가 하향

어려운 시장환경으로 경쟁사인 스튜디오드래곤과 CJ CGV의 신저가가 지속되면서 각각의 밸류에이션을 하향 조정해 목 표주가를 58,000원(-12%)으로 하향한다. 경쟁사들의 반등 가능성을 제외하면 주가의 방향성은 드라마의 경쟁력인데, 부진한 2분기를 지나 하반기에는 텐트폴 작품들에 기반한 흥행 가능성이 기대감이 재차 반영될 것이다. 빠르면 4분기 부터 수목 슬랏 확보를 통해 2020년 연간 17편까지 편성이 확대될 수 있기에, 드라마 흥행만 재차 확인된다면 상당한 상승 모멘텀이 예상된다. 영화관이 연간 400억원 이상의 높 은 실적 기여가 예상되는 바, 스카이캐슬 흥행 이전보다 더 하락한 현 주가에서는 매수를 추천한다. 

 

2Q Review: OPM 12.4%(+5.0%p YoY)

2분기 매출액/영업이익은 각각 1,311억원(+18% YoY)/163 억원(+97%)으로 컨센서스(115억원)을 크게 상회했다. 부문 별로는 영화관이 매출액/영업이익이 각각 820억원(+27%)/ 156억원(+833%)을 기록했다. 어벤져스, 기생충, 알라딘 등 다수의 흥행작에 더불어 박스오피스가 약 20% 상승했고, 인 건비 등 경비효율화가 더해지면서 OPM 19%라는 최고 수준 의 레버리지 효과가 나타났다. 다만, 방송 부문은 각각 625 억원(+36%)/8억원(-86%)로 부진했는데, 흥행작의 부재와 더불어 1회성 비용 약 10억원(주식병합/이전상장 등)이 반영 된 영향이다. 3분기에 반영될 관련 1회성 비용은 3억원 수준 이다.

 

영화관 성수기 + 기대감 높은 드라마 라인업

하반기 방송 부문은 ‘멜로가 체질’에 더해 ‘보좌관2’, ‘나의 나 라’ 등 흥행 기대감이 높은 작품들이 대기하고 있으며, 텐트 폴 작품들의 넷플릭스 선 판매도 50~60% 수준인 것으로 추 정되면서 방송 부문 이익의 고성장이 전망된다. 이르면 4분 기부터 수목드라마 편성도 가능한 상황이기에 방송 부문의 질적/양적 성장이 기대된다. 영화 역시 스파이더맨의 흥행에 더해 분노의 질주, 봉오동전투, 나쁜 녀석들의 흥행이 예상 된다. 나랏말싸미 적자는 15~18억원 수준으로 예상된다.

 

 

 

 

 

 

 

 

 

 

 

주식투자 관련주 테마주 시황분석

 

여의도정보통 텔레그램 아시죠????

실시간 빠른 여의도 실적속보 및 투자정보

투자의 도움되는 아주 빠른 무료정보들로 함께 투자하세요. 

 

미치게 빠른 투자정보공유를 목표로 합니다

 

#여의도정보통

http://bit.ly/2K5Ao4j

 

💯여의도정보통📈

🔺실시간 증권가 투자정보 찌라시🔺

t.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