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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승엔터프라이즈
2Q19 실적은 시장기대치 수준에 부합할 전망, 하반기로 갈수록 강세
작년 베트남 생산법인 ASC라인 적용에 따른 B급 생산 물량에 대해 2Q19에도 OP단에서 손실이 전분 기와 유사한 30~40억원 발생해 2Q19 연결매출은 2f917^S(+25.6%YoY), 영업이익은 169억원 (+46.1%YoY) 내외를 달성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하반기로 갈수록 B급 재고 관련 비용 이슈가 점차 제 거되는 반면 고단가 수주 증가에 따른 실적 기대감이 커질 것으로 봤던 기존 가정은 변힘이 없다. 3월 Adidas 알파부스트 생산을 시작으로 빠르면 8~9월부터 생산될 boost 완제품 시리즈들의 수주비중 확대가 동사의 평균 수주단가를 연간 10% 이상(18년 12.8$ᅳ19년 13.6$—20년 15.6$)씩 상승시킬 것으로 전망한다.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boost 완제품들의 안정적 생산이 가능해지면 boost 관련 완제 품만 월 30만족이 고정적으로 생산되는 셈으로 동사 신발 capa의 최소 5% 비중을 차지하게 되고^ 점 차 기능성 슈즈 생산 비중은 증가 추세를 될 것으로 판단한다.
업종 내 최선호 유지
19~20년 시즌 Adidas의 신제품 라인업이 하승과 공유되는 형태로 가고 있어 양사간의 관계가 더욱 긴밀해지고 있다고 판단한다. 또한 3Q19부터 Adidas 3위 벤더의 일부 런닝화 제품이 하승으로 옮겨 오는데 평균 수주단가가 18$ 이상으로 기존의 하승 ASP보다 50% 높으며, 가동률도 정상 수준으로 향상된 것으로 파악된다. 해당 벤더 물량 생산 이전이 완료되면 Adidas 내 하승 점유율은 현 15%에 서 18%까지 상승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인수한 UNIPAX 19년 매출 목표는 400억 원 0PM 15%를 전망하며 장기적으로는 생산 카테고리의 확대를 위한 밑거름이 되는 자회사로서 키 워나갈 것으로 보인다 단기 모멘텀이 살아나고 중장기로는 수주의 질이 레벨업 중으로 CEM사 중 성 장성과 밸류에이션 매력이 가장 높다고 판단해 최선호 관점을 유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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