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가세연이 그의 아내이자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사생활까지 폭로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1일 텐아시아에 따르면 유튜브 가세연이 지난 18일 대구에서 진행된 한 강연회에서 장지연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가세연의 김용호 전 연예기자는 장지연을 연상하게 만든 뒤 “예전에 배우 이병헌과 사귀었고 동거했다”고 폭로했다고 합니다.(펙트맞음???)
여기에 김세의 전 MBC 기자는 “지금 그 여성은 다른 남성과 결혼을 한다고 뉴스에 나온다. 그분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업계에 취재해보니까 (남자관계가) 유명하더라”라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이어 ‘아시나요’ 노래의 한 소절을 부르면서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실 것"이라고 또 다른 인물을 떠올리게 만들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측은 “해당 발언의 강연 녹취 자료를 찾고 있는 중”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솔직히 가세연이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더 의심되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김건모와 장지연은 지난해 10월 혼인신고를 한 신혼부부인데 말이죠...
한편 2016년 서울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종업원으로 근무한 여성 B씨는 음란 행위를 강요하고 성폭행했다며 김건모를 고소했습니다. 이에 김건모는 “사실무근”을 주장하며 지난 15일 약 12시간에 걸친 경찰 조사를 마쳤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세연... 도를 넘어보이는건 사실이네요
여의도정보통 | 밴드
여의도 증권가의 찌라시는 모두 여기에!! 투자에 도움되는 정보를 모두 보여드립니다 투자정보와 투자종목 모두 여기 여의도정보통에서!!
band.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