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모모, 열애 인정 "최근 호감 갖고 만나는 사이"
2020년 경자년 첫날부터 핫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그 핫한 소식의 주인공입니다. 현재 김희철과 모모는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지난해 8월 6일 마켓뉴스는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 사실을 단독 보도했었는데요. 당시 SJ레이블과 JYP엔터테인먼트는 "사실 무근"이라고 연애설을 부인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그때도 김희철과 모모는 계속 만남을 지속하고 있었고, 현재 두 사람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서로를 향한 사랑을 예쁘게 키워가고 있음이 이번 공식인정을 통해 확인되게 되었습니다. 사건사고가 많고 험난한 연예계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큰 의지가 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친한 선후배'로 시작된 인연이지만, 지금은 '연인' 사이로 앞으로의 연애에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해봅니다.
김희철과 모모는 지난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평소 여자 연예인들과 스스럼없는 친분을 자랑해 온 김희철답게 그의 SNS에는 많은 이들과 친분 인증샷들이 담겨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특히 그 중에는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도 여러 장 게재돼어 있어서 많은 대중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희철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이고, 모모는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세입니다. 김희철과 모모의 나이 차이는 열세 살로 동안 외모에 비해 나이차는 꽤 나는 커플이네요.
여의도정보통 | 밴드
여의도 증권가의 찌라시는 모두 여기에!! 투자에 도움되는 정보를 모두 보여드립니다 투자정보와 투자종목 모두 여기 여의도정보통에서!!
band.us